함께해요

공지사항

[크라우드 펀딩] 숭실대학교 창업동아리 시너지 학생들의 공생멍냥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8-09 01:11:53 조회수 496

 

 

💕감사인사 및 펀딩 소식💕

금손을 가진 숭실대학교 창업동아리 시너즈팀 학생들이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쉼터 아이들을 모델로 캐릭터를 만들어 굿즈를 제작해주셨습니다😍

능력도 동물 아이들을 생각해준 그 마음도 너무나 훌륭하고 멋있는 학생들❤️

깊이 깊이 감사드립니다🙇‍♀️💕
 

 

 


🐶학대당한 동물들의 상처를 어루만져줄 따스한 손길, 공생멍냥🐱

안녕하세요! 숭실대학교 창업동아리 시너지(Synergy) 소속 크라우드 펀딩 팀 ‘공생멍냥’입니다.

 


🧡동물판 N번방의 등장, 공생하기 위해 우린
동물 학대의 심각성이 대두된 시기는 2021년, 동물자유연대가 충격적인 학대 영상과 사진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를 고발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이젠 단순히 오프라인에서의 학대를 넘어 일명 동물판 n번방을 운영해 온라인상에서 학대를 자랑스럽게 전시하는 커뮤니티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동물 학대 영상/이미지의 게시 신고 건수는 2021년 대비 183% 증가했지만 실질적인 해결책은 매우 부족한 상황입니다. 팀 '공생멍냥'은 가만히 앉아서 상황이 바뀔 확률을 기대하기보다, 앞장서 상황을 바꾸고 더 멀리 소식을 전달하자는 목적을 중심으로 모이게 됐습니다.  


💛공생멍냥, 직접 만나러 갑니다
지난 5월 1일,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에서 운영하는 양주 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제대로 된 시설조차 갖추지 못한 열악한 환경 속에서 150여 마리의 강아지들과 3마리의 고양이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학대 당하고 버려진 기억으로 인해 사람에게 적대적일 거라고 생각했던 우리의 예상과 달리, 누구보다 사람을 반기고 사랑받고 싶어 하는 아이들이었습니다. 그 곳에서 만난 강아지 코코, 상구, 지은이, 우리, 사랑이, 벤지와 치료 중인 고양이 양주를 공생멍냥 일러스트의 주인공으로 소개합니다. 마냥 해맑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같이 살아가는 가치, 함께 이루는 기적
크라우드 펀딩 후원금은 유기 동물구조, 보호, 입양을 돕고 동물 학대를 방지하기 위한 각종 캠페인을 실시하는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kapca_seoul)에 전액 기부할 예정입니다. 후원금 전달과 더불어 쉼터 내 강아지들의 입양 중개까지 돕고자 합니다. 기부 관련 내용은 추후 새 소식으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소개
‘공생멍냥’의 서포터가 되어주세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55279)
와디즈 내 ‘공생멍냥’ 검색 혹은 @snorchid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펀딩 진행 기간 : 2022.08.08 - 2022.08.26

🐶🐱 기타 문의사항
오설란 @snorchid
010-4925-8932
snowyorchid@naver.com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