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구조 및 치료기록

1999년 5월에 동학방이 설립되었고 그 동안 많은 동물을 구조하였습니다.
이곳은 최근에 구조한 아이들부터 올려 놓겠습니다. 이전에 구조상황은 이전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각막수술을 받아야 하는 가능이와 항암치료를 해야하는 우주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8-09 19:29:59 조회수 295
  • 여러분들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가능이가 세상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우측눈은 백내장이 진행되어 이미 실명상태였기에 좌측눈이라도 지켜내야 하는 상황이였던 가능이. 그러나 좌측눈마저 천공 직전 상태의 심층 각막 궤양이라는 큰 병을 진단받아 앞을 영영 볼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었습니다.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영영 되돌릴 수 없을까 전전긍긍하였던 지난날이 무색하게 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사랑으로 바로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고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수술 후 꾸준한 치료를 받아 이제는 건강하게 앞을 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복강내 종양상태가 심각하여 정확하게 파악할새도없이 항암치료를 시작해야했던 우주. 보통 복강내 종양은 초음파검사로 종류나 기원을 추정할 수 있지만, 우주의 종양은 상태가 심각하여 추정이 어려운 상황이였었습니다. 여러가지 검사를 해보아도 정확하게 100% 진단하기엔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었고 더 지체할 시간이 없어 지난 검사결과를 도합하여 가장 흡사한 증상으로 보이는 림프종에 준하여 항암치료를 시작하였었습니다. 힘을 내어 항암치료를 받고 건강해지기를 바랬던 우리의 마음과 달리 우주에게는 치료가 너무 버거웠나봅니다. 수차례에 걸친 항암치료 끝에 우주가 하늘나라로 가게되었습니다.
  • 가능이에겐 희망을, 우주에겐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안타깝게도 우리의 곁을 먼저 떠나게 된 우주에게는 하늘에서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명복을 빌어주시고, 가능이에겐 치료한 눈으로 좋은 것만 보고 느끼며 살아가길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은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마음 고이 기억하여 가능이를 포함한 쉼터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습니다.       수술후 건강해진 가능이     하늘의 별이된 우주

댓글 (1)

가능..우주야 2021-10-27 14:49:35

가능이의 치료가 다행스럽게도 잘 되어 감사할뿐입니다
임보갔다가 다시돌아온 우주가 별이 되었네요ㅠ
우주야 그곳에서 친구들과 잘지내고 있어...